xoxoxoxoxo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3
양배추 반찬으로 먹었어요~ 예전에는 삼발이 찜기에 넣고 가스렌지에 해먹었는데 맛은 있었지만 설거지가 귀찮았고, 요즘은 전자렌지에 돌려먹어요.
잘씻어서 물기 있는 상태로 돌리면 촉촉하게 잘 익어요~ 3분이면 되니까 너무 간편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