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4
저녁에 술집에서 모둠감자튀김을 시켜봤는데 일반 감자튀김부터 웨지, 벌집모양까지 다양하게 나와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고, 갓 튀겨 나와서 그런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어요. 케첩이랑 치즈소스에 찍어 먹으니 맥주랑도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감자튀김
4.9(리뷰 172개)
·식단기록8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