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24
계란찜용으로 뚝배기를 하나 샀는데 그때부터 계란찜을 자주 해먹게 됩니다. 몽글 몽글 거리는 계란찜이 바닥에 살짝 눌어붙어 있는 계란찜을 긁어먹는 재미도 좋습니다. 계란과 물을 1 대 1로 하라고 하지만 전 물을 조금 덜 넣습니다. 그래야 계란의 고소한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게 때문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