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웰스토리 구운란&군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웰스토리 구운란&군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4
고구마도 넉넉하게 들어 있어 한동안 간식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구성이었습니다
알 하나도 깨진 곳 없이 안전하게 포장되어 도착했고 껍질도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냉장 보관만 잘해두면 필요할 때마다 꺼내 먹기 편한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292kcal
웰스토리구운란&군고구마
5.0(리뷰 1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