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닝후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디닝후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디닝후
리뷰3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4
요즘 딸기 제철인거 아시죠? 빠아갈 색이 아주 달콤해보였어요 그리고 설 명절 지나서 그런지 과일값도 조금 싸졌네요^_^ 달달한 맛과 함께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먹어서 그런지 너무 시원하게 먹었어요 곧 딸기 들어가니꺼 그 전까지 많이 먹으려구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