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롯데리아 감자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5
점심에 앱테크로 받은 기프티콘 쓸 겸 같이 감자튀김도 같이 시켜서 먹었어요 당근거래 하고 나서 먹는 점심이라 더 가볍고 기쁜 마음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감자튀김을 바로 튀겨서 줘서 아쥬 바삭하고 뜨거우니 맛있네요 완전 만족스러운 감자튀김의 상태였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감자튀김
4.9(리뷰 172개)
·식단기록8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