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25
양념곱창을 먹은 뒤 후식으로 느끼함을 잡아주려고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 비 내리고 기온 뚝 떨어져도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네요 ^^; 이 집 아메리카노는 기본이 연하게 더라구요 가격은 2,000원으로 착한데 말이죠 ^^; 구수한 보리차 생각이 나면서 입가심했어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