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햄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링블링햄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링블링햄
리뷰21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5
저는 타사 제품만 고집했었는데. 동원 제품 동그란땡도 진짜 맛있다는 걸 알았어요. 간도 딱 맞고 식감도 좋고 고기 씹히는 것도 너무 맛있고 추천하고 싶어요. 동원 제품도 맛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네요. 꼭 한번 잡혀보세요. 아주 만족입니다 계란물 입혀 올리브유에 부쳤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