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08
저희 집 700w 기준으로 봉지 살짝 뜯어서 앞 뒤로 한 번 뒤집어주고 2:30초씩 총 2번 돌리니 소스가 살짝 탄 거같이 되더라구요! 추가로 소스도 세어나와서 저는 그릇에 담아서 한번에 4분 돌리는데 딱 알맞더라구요! 잡아서 옮기기도 더 편하구용! 양념은 꽤 괜찮아서 그냥 따로 소스 필요없이 밥 반찬으로 좋았어요! 껍질이 붙어 있어서 살짝 당황했는데 맛은 이게 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