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삼히님의 돌솥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삼히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삼히
리뷰43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6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솥밥 비주얼에 감탄이 나오네요.
갓 지은 솥밥이라 밥알 하나하나가 살아있고 정말 찰져요. 고슬고슬한 밥을 덜어내고 뜨거운 물 부어 만든 구수한 숭늉으로 마무리하니 속이 정말 든든하고 편안해지네요.
밥이 맛있으니 특별한 반찬이 필요 없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