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개갱님의 오케이쿡 리코타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깨개갱님의 오케이쿡 리코타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깨개갱
리뷰20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08
적당한 아삭함과 부드러움이 함께 느껴져 식감도 즐거웠어요. 한 입 맛볼 때마다 신선함이 잘 전해져, 재료의 질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맛이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풍미가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겉모습도 보기 좋았고,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쓴 흔적이 보여서 괜찮은 식사였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75kcal
오케이쿡리코타 샐러드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