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ㄷㅇㅎㅁ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ㅅㅇㄷㅇㅎㅁ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08
아침식사후 이번에 쿠팡에서 구매한 에소프레소를 한잔탔다. 구수한향과 약간 쌉스레한 맛이 어느 브랜드 의 커피맛 보다도 괜찮았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