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명대간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백명대간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백명대간
리뷰54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7
시장에서 딸기를 사 와서 점심 먹고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비닐하우스에서 키운 딸기인지 향이 좋았고 당도도 좋은 편이었습니다. 크기도 적당해서 한 입에 먹기 좋았습니다. 제철 과일은 아니지만 환절기에 면역력 떨어질 때 비타민 C가 풍부한 딸기만한 건강과일은 없을 듯 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