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7
작년에 담근 김장 김치입니다. 모든 요리는 재료가 중요하단 걸 깨달은 기회였습니다. 김치가 물렀는데 그냥 절였더니 온갖 좋은 재료를 넣어도 맛이 안 살아납니다. 이런 김치는 김치찌개를 끓여도 맛이 없습니다. 다른분들이 주신 김치를 먹어야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