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8
육개장 국물이 매운거라 숙주를 좀 넣으려고 준비. 아삭거리는 식감이 좋아요. 두번 씻어 물 빼주고 육계장 국물도 완화하고 건더기도 좀 풍성하게 할 겸 숙주를 넣고 남으면 숙주볶음 으로. 해보려고요. 숙주를 좋아하지는 않아서 평소 구매는 잘 안하는데 이번에 먹어보고 맛있으면 자주 요리예정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