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28
겨울, 봄이 제철인 딸기입니다. 빨갛고 새콤달콤한 맛이 좋은 딸기는 주스로도 먹고, 케익과도 잘어울리고 치즈나 크래커 위에 올려 카나페로도 먹지요. 그래도 그냥 씻어서 그 자체로 먹는 게 제일 맛있어요. 상큼하면서도 새콤하고 달콤한 맛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