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팡이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팡이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팡이
리뷰38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1
오늘은 날씨가 흐리고 바람도 좀 불고 좀 춥더라구요
그래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얼죽아하고싶은데 나이가 드니깐 따뜻한게 땡기네요
아이스보다 더 써서 좀 식으면 뜨거운물 추가해서 먹기도해요
텀블러에 담으면 베스트인데 텀블러를 안챙겨서 아쉽네요
메가커피가 저렴하고 커피맛도 좋아서 자주가요
저희동네 지점이 친절하고 손님도 많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