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1
아메리카노를 마셔봤어요! 첫 모금에서 은은한 산미와 고소한 풍미가 균형 있게 느껴져 깔끔한 맛이었어요. 바디감은 가볍지만 부드러운 질감이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쓴맛도 과하지 않아 편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맛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