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가즈아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45가즈아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5가즈아
리뷰42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02
삶은 고구마 입니다. 고구마 크기가 손바닥한 하더라고요~ 엄청 큰데 삶으니 당도도 상당히 좋아요 엄청 달기도 하더라고요 하나만 먹어도 다이어트식으로 포만감도 있고 달고 부드러워서 커피랑도 잘 어울렸어요 물에 삶는거보다 개인적으로 찌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