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02
일산에 있는 딸기 농장에서 직접 나온 딸기예요. 딸기 따기 체험을 해서 먹으니 더욱더 달콤하고 향긋한 것 같습니다.
빨갛게 잘 익은 것만 딱 왔더니 맛있었어요
호박벌이 수정한 딸기라고 하네요
체험 요금은 비싸긴 했지만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