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패션후르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패션후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02
쿠우쿠우에서 밥 다먹고 후식으로 과일과 빵 가져왔어요. 일단 과일 중 패션후르츠는 원물?로는 안먹어봐서 궁금해서 가져왔는데 냉동이 되어있어서 먹기가 조금 불편했지만 새콤달콤하니 패션후르츠 청 그 자체였어요. 그치만 원물보다는 음료로 먹는게 나은듯 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97kcal
패션후르츠
4.9(리뷰 85개)
·식단기록1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