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02
미나리 좋아해서 미나리도 나물로 만들어 봤어요~
미나리는 향이 너무 좋아서 생으로도 잘먹는데 나물로 만들어도 맛있어요~
미나리삼겹살도 맛있고 여러방법으로 요리해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미나리는 건강에도 좋아서 제철에 자주 해먹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