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2
이 중국집 군만두를 잘하더라구요 되게 겉면은 빠싹한데 속이 엄청 알차게 꽉 차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고기소가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이런 곳에서 먹어야 군만두를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죠 공휴일에 이렇게 나와서 한끼 외식을 떼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