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2
숙주나물은 숙주 특유의 아삭아삭한 소리가 콩나물과는 또 다르게 껍질이 걸리지 않아 목 넘김이 훨씬 부드럽고, 씹을수록 배어 나오는 수분 덕분에 입안이 아주 산뜻해지는 기분이에요. 참기름의 고소한 향과 다진 마늘의 알싸함이 숙주의 담백한 맛을 살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