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엄마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래엄마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래엄마
리뷰14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02
인천 차이나타운 쪽에 위치한 중식당에서 사 먹은 군만두입니다. 바삭하게 구워진 노릇한 껍질 사이로 한 입 베어물면 육즙이 촤르르 흐르는 것이 아주 맛이 좋습니다 최고에요 최고! 맥주를 참느라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거 먹고 5km 이상 걸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