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자gogo님의 엘초이스 로즈마리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가자gogo님의 엘초이스 로즈마리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가자gogo
리뷰2247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3.03
은은하게 퍼지는 로즈마리 향이 닭가슴살 특유의 잡내를 싹 잡아줘서 정말 향긋하네요. 퍽퍽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육즙이 살아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소금과 허브로 밑간이 적절하게 배어 있어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간이 딱 맞고 담백하네요. 로즈마리 향이 은은하게 배어있는 닭가슴살에 어울리는, 발사믹 글레이즈를 곁들인 구운 방울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를 추천해 드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엘초이스로즈마리 닭가슴살
4.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