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1.09
양파를 구워서 크리스피한 제품입니다
잘 구워지고 잘 말려서 그러지 아주 아삭한 맛이
좋구요 그 안에서 본연의 양파향이 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