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03
요즘엔 딸기가 겨울철 과일이라는 말도 있지만
겨울엔 넘 비싸고 해서
그래도 초봄엔 가격도 착해지고
맛도 있어서 겨울보다는 초봄에 많이
구매하게 된다
어제 마트에서 왕딸기를 세일가에
판매하길래 데려왔는데
엄청달고 맛있어서
두세개만 먹어도 배부른 느낌이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