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03
타코를 먹어봤어요! 또띠아 안에 들어간 고기와 채소에서 향신료 향이 은은하게 퍼졌어요. 고기는 촉촉하고 채소는 아삭해 식감이 조화로웠어요. 간은 달콤짭짤하면서도 살짝 매콤해 균형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가볍지만 풍미가 살아 있는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