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82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욧82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욧82
리뷰35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3
숙주나물 아삭한 식감이 참 좋았어요
씹을 때마다 수분감이 살아 있어서 신선한 느낌이 들고, 과하지 않은 양념이 더해져 담백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이라 어떤 음식과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렸어요
소박하지만 식탁에 꼭 있어야 할 반찬 같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