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574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574님의 오뚜기 아라비아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574
리뷰26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3
해방촌 놀러갔다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양식집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매콤한 토마토 미트 파스타였는데 드라이 토마토도 큼직하게 들어가있고 고기랑 양념도 듬뿍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매워가지고 ㅠㅠㅠ 좀만 덜 매웠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555kcal
오뚜기아라비아따
5.0(리뷰 10개)
·식단기록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