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09
듬뿍 소고기죽입니다. 햇반에서 즉석밥만 나오는 게 아니고 죽도 나와요. 중탕으로 데워먹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
ey슈운지
리뷰618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