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04
음식의 맛-김치가 아삭아삳하고 너무나 맛있습니다
간-간이 딱 좋습니다 대박입니다
식감-식감이 너뮤나 좋숩니다
전체적인 만족도-김치가 너무나 말있습니다 식감도 좋고 간도 좋습니다 맛도 일품입니다 역시 대박입니다 다시 먹고 싶은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