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4
군만두를 먹어봤어요!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 바삭한 식감이 먼저 느껴졌고, 한입 베어 물면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어요. 만두 속 재료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졌고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바삭함과 고소함이 잘 살아있는 군만두였어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