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05
아메리카노를 먹어봤어요! 깔끔한 커피 향이 먼저 올라오면서 쌉싸름한 맛이 느껴졌어요. 질감은 가볍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목 넘김이 시원했고, 커피의 은은한 산미도 함께 느껴졌어요. 간도 과하게 쓰지 않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커피였어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