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사과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5
사과 본연의 달콤함이 살아 있어 첫 모금부터 상큼함이 느껴져요 인공적인 향이 강하지 않아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맛입니다 적당한 산미 덕분에 느끼하지 않고 계속 마시고 싶어져요 냉장 보관 후 차갑게 마시면 훨씬 더 청량감이 살아납니다
파우치라 보관도 깔끔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