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바디나인 닭가슴살 웨지감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바디나인 닭가슴살 웨지감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5
웨지감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식감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자의 고소한 풍미가 잘 살아 있었고, 간도 적당하여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먹는 내내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즐거운 경험이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맛과 식감 덕분에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185kcal
바디나인닭가슴살 웨지감자
5.0(리뷰 2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