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맛있닭 소스 통 닭가슴살 블랙소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맛있닭 소스 통 닭가슴살 블랙소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05
소스통 소이맛 닭가슴살 입니다.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특히 소스가 ㅠㅠㅠ 그냥 핥아 먹어도 맛있어요 ㅠ 100그람에 1500원수준이라 다른 브랜드에 비하면 가성비가 좋습니다. 지니어트에서 번 돈으로 구매한거라 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15kcal
맛있닭소스 통 닭가슴살 블랙소이
5.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