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5
간식으로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먹어봤습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패티 속 탱글탱글한 새우 살이 씹히는 특유의 식감이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고소한 마요네즈 베이스 소스의 간이 짭조름한 패티와 부드러운 번에 잘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맛을 선사했습니다. 아삭한 양배추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튀김의 맛을 잡아주어 전체적인 조화가 훌륭했고 마지막까지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