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5
지인과 한상차림집으로 점심 먹게되었는데 진수성찬이네요 돌솥밥은 갓 지어 나온 밥이라 고소한 향이 정말 좋았어요 밥알이 탱글탱글하고 바닥의 누룽지가 바삭해서 식감이 다양했어요 물을 부어 만든 숭늉까지 먹으니 마무리까지 완벽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