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5
편의점에서 2+1하길래 사봤습니다. 콜드브루 커피는 먹어봤지만 핫브루는 처음 먹어봤는데 콜드브루 커피처럼 은은한 커피향이 나지는 않습니다. 그냥 일반 아메리카노랑 같은것 같습니다. 식사 후 가볍게 먹기는 좋습니다. 달달한 과자랑도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