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5
정말 많이 저렴 해졌네요.
한팩에 만원은 훌쩍 넘던게 이젠 5천원이네요.
심지어 알도 더 굵고.
과일값이 너무 비싸졌 어요.
그래도 제철 과일은 그나마 먹을만 합니다.
어려서는 철 지난 딸기를 우유에 갈아 먹는걸 굉장히 좋아 했는데.
아ㅡ그리워라.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