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5
샐러드를 먹어봤어요! 신선한 채소가 아삭아삭한 식감을 살려줘서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 채소의 담백한 맛에 상큼한 드레싱이 더해져 깔끔한 풍미가 느껴졌어요. 간도 과하게 짜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전체적으로 가볍고 산뜻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