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6
단맛이 확 퍼지고 식감이 무르지 않아 좋았습니다. 신맛보다는 달콤한 맛이 강해서 딱 좋았어요. 과육이 단단해서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 간식으로 샀는데 너무 잘 먹어서 금방 다 먹겠어요. 배송 상태도 무르지 않고 깔끔하게 와서 대만족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