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06
점심으로 타코 세트 먹었습니다. 타코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 종류별로 3 가지를 시킨 거구요. 종류마다 소스와 양도 다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그런데 기본적으로 타코가 조금씩 짜다고 느껴져서 콜라를 엄청 시켜 먹었던 것 같아서 비추해요.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