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6
견과류를 먹어봤어요! 한입 먹으면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이 먼저 느껴졌어요.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과 담백한 풍미가 올라와 간식으로 먹기 좋았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깔끔하게 먹기 좋은 음식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