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hj330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yoohj330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ohj330
리뷰13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6
숙주나물은 나물 자체에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더 아삭하고 맛있어요. 숙주는 쌀국수 등 뜨거운 국물 등에 담그는 것만으로도 매력이 넘치는 식재료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매운 음식 등을 먹을 때 숙주나물은 다른 음식의 맛을 더 좋게하며 함께 먹으면 더없이 맛이 좋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