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마미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따마미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따마미
리뷰12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06
딸기 딸기체험에 가서 직접 수확해온 딸기입니다
직접 따니까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달달함과 향긋한 딸기 향이 정말 진해서 좋았습니다
딸기 잘못 사면은 끝부분이 하얗게 안 익은 게 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새빨간 걸로만 골라서 땄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