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7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아아)는 차가운 온도 특성상 향이 덜 느껴지고 산미가 강하게 느껴질 수 있어, 따뜻한 커피보다 추출량을 늘려 쓴맛과 균형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메가커피는 진하고 탄 맛, 컴포즈는 부드럽고 향긋한 맛, 백다방은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젓고 마셔야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