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7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마셔봤는데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부드럽고 맛은 별차이가 없어요 카페인이 없어도 씁쓸함과 커피 향은 충분히 살아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뜨겁게 마셔도 산미가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카페인 민감한 사람한텐 좋을 커피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